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성웅·라미란·진영 활약에 시청률 7% 육박!

입력 2019-01-06 16:42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박성웅·라미란·진영 활약에 시청률 7% 육박!

'아는 형님'의 2019년 첫 방송이 높은 시청률과 함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일(토)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61회가 6.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지난 주 방송된 160회 시청률(4.0%)보다 2.9% 상승한 수치다. 2049세대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타겟 시청률은 4.1%를 기록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개봉을 앞둔 영화 '내 안의 그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박성웅, 라미란, 진영이 출연했다. 세 사람은 영화 촬영 뒷이야기, 무명 시절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시종일관 큰 웃음을 안겼다.

박성웅은 본인과 같은 충주 출신의 후배이기도 한 진영의 '배우 눈빛'을 칭찬하며 "이번 영화에 직접 추천했다"고 밝혔다. 라미란은 영화 데뷔작인 '친절한 금자씨' 촬영 당시 박찬욱 감독과의 에피소드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수근과 함께 '단짝 자랑'에 출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댄스와 재치 넘치는 센스를 발휘하며 팀을 1등으로 이끌었다.

토요일 밤의 예능 강자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멜로 퀸을 꿈꾸는 라미란이 선택한 상대역은? '아는 형님' 박성웅 "강동원 때문에 불안함에 시달리고 있다" 2018년 JTBC 영상 조회수 1위, 박정현의 'Someone like you' [영상] '아는형님' 연말특집 김범수·거미 미공개 라이브 공개…"대박"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