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호동 "'아형' 종업식 2관왕, 어머니 진심으로 기뻐하셨다"

입력 2019-01-11 15:30

방송: 1월 12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2일(토) 밤 9시

강호동 "'아형' 종업식 2관왕, 어머니 진심으로 기뻐하셨다"

강호동이 '아는 형님' 2018년 종업식 이후 어머니와 나눈 이야기를 공개했다.

1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지난 연말 진행된 '아는 형님 2018 종업식' 후일담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희철은 "감동받은 일이 있다. 강호동이 어머니께 축하 전화를 받았다더라"라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이에 강호동은 "지난 종업식 당시 '개의 해 귀염상'과 '우정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방송을 보신 어머니께서 전화로 축하를 해주며 진심으로 기뻐하셨다. 2관왕은 다 어머니 덕분이다"라며 다시 한 번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다.

 
강호동 "'아형' 종업식 2관왕, 어머니 진심으로 기뻐하셨다"

한편, 이번 주 '아는 형님'에서는 황광희와 블락비 피오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자타공인 '예능 대세'인만큼 강력한 입담으로 끊임없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강호동의 2018년 종업식 2관왕 수상 후일담은 1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멜로 퀸을 꿈꾸는 라미란이 선택한 상대역은? '아는 형님' 박성웅 "강동원 때문에 불안함에 시달리고 있다" '아는 형님' 박성웅·라미란·진영 활약에 시청률 7% 육박! '아는 형님' 2018년 종업식! 트와이스 엑소 미공개 영상 푼다 '아는 형님' 엑소 카이, 유닛 결성하고 싶은 멤버는 디오! 그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