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전학생 조정석-윤아, '병뚜껑 챌린지' 도전

입력 2019-07-27 17:43

방송: 7월 2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전학생 조정석-윤아, '병뚜껑 챌린지' 도전

JTBC '아는 형님' 멤버들이 '병뚜껑 챌린지'에 나섰다.

27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찾아온다. 두 사람은 영화 '엑시트'에 함께 출연하며 쌓아온 찰떡 같은 호흡으로 흥미진진한 촬영 에피소드를 전한다. 또한 막힘없이 시원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윤아는 아이돌 그룹 센터 출신답게 아이돌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여전한 예능감을 보여줬다. 또 '방화동 춤꾼'이라는 별명을 가졌다고 밝힌 조정석은 형님들과 즉석 댄스 대결을 펼치며 그간 감춰뒀던 화려한 댄스 기술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출연자들은 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병뚜껑 챌린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병뚜껑 챌린지'는 발차기로 병뚜껑을 따는 것으로, 유명인들이 SNS에 성공 영상을 올리며 유행하고 있는 게임. 형님들 편에서는 운동 신경이 남다른 이수근이 대표로 도전에 나섰다. 이수근이 발차기에 앞서 준비 자세를 취하자, 병을 들고 있던 민경훈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조정석과 윤아 역시 병뚜껑 챌린지에 나섰다.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펼쳐진 '병뚜껑 챌린지'에 성공한 주인공은 7월 2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윤아, 영화 촬영 뒷이야기 공개 "조정석, 감독님 울릴 뻔" '아는 형님' 이봉주 도발 "형님들과 축구는 무조건 이겨" '아는 형님' 진종오, 장난감 총으로 파리 맞히기 도전! '아는 형님', 개교 20주년 맞은 서울대 어린이병원학교 방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