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리갈하이' 서은수 아버지의 등장! 한강그룹과의 관계는?

입력 2019-03-24 17: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리갈하이' 서은수 아버지의 등장! 한강그룹과의 관계는?

'리갈하이'에서 과거 서은수를 두고 떠난 아버지 안내상이 모습을 드러냈다. 종영까지 남은 2회에서 한강그룹 비밀의 키를 쥐고 있는 안내상은 어떤 이야기를 쓸까.

지난 23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극본 박성진, 연출 김정현, 제작 GnG프로덕션, 이매진 아시아) 14회에서는 서재인(서은수)이 그리워하던 아버지 서동수(안내상)가 등장했다. 과거 어린 서재인을 고모에게 맡긴 자취를 감춘 서동수. 기다림에 지친 서재인도 송교수(김호정)에게 "누굴 보고 싶어 하고 그리워하지도 않으려고요. 이제 안 기다려요"라며 씁쓸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서재인은 그렇게 아버지에 대한 생각을 마음 한편에 접어 둔 채 씩씩하게 변호사로 성장했다.

그런데 송교수가 B&G 로펌 민주경(채정안)에게 "내일 귀국할 거야. 민실장이 검찰 조사 때 동행 좀 하지"라며 서동수의 귀국을 알렸다. 또한 "너무 오래라 기억 못 하나? 십여 년 전에 성회장님 밑에서 일하던 사람이야. 성회장님 비자금 조성 수사 받을 때 주요 증인이었고"라며 서동수와 한강그룹과의 관계를 드러냈다. 민주경은 서재인이 B&G 인턴으로 일할 당시 이력서 파일을 확인한 결과, 서동수가 서재인의 아버지란 사실에 놀랐다.

그렇게 여객 터미널을 통해 귀국한 서동수. 그는 왜 어린 딸을 버리면서까지 한국을 떠나있어야 했을까. 한강그룹을 상대로 복수전을 계획하고 있는 고태림(진구)과 그를 돕고 있는 서재인. 그렇다면 한강그룹의 사람으로 밝혀진 서동수는 어떤 역할을 할까. 송교수가 민주경에게 동행하라고 지시했던 검찰 조사에서 서동수가 꺼내놓을 진실이 무엇일지 기대되는 대목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동수는 한강그룹의 주요 증인이었던 만큼 많은 비밀을 가진 인물"이라며 "서재인이 한강그룹의 사람으로 밝혀진 아버지와의 관계를 어떻게 풀어갈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앞으로 단 2회의 남은 이야기에서 거대한 적 한강그룹을 향한 복수전이 어떻게 전개될지, 그리고 서동수의 등장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리갈하이'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 방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리갈하이' 진구 첫 패소의 배후 윤박, 왜? '리갈하이' 진구의 충격 첫 패소, 그 배후는 윤박이었다! 승률 100% 진구, 생애 첫 패소? '리갈하이' 충격 전개 예고 '리갈하이' "자신만의 정의가 있다"는 진구, 진짜 속마음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