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방송 중 뛰쳐나간 김준현…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등장!

입력 2018-07-14 17:14

방송: 7월 14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4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방송 중 뛰쳐나간 김준현…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등장!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가 등장했다.

14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 3회에서 한국과 태국 셰프들이 '매운 맛' 요리를 주제로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팀셰프' 녹화에서는 인도 출신의 럭키가 직접 준비한 한국의 청양고추, 태국의 쥐똥고추, 인도의 졸로키아 고추를 시식하는 시간이 준비됐다. 

MC 김준현은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기네스북에 오른 졸로키아 고추를 먹은 후 방송 최초로 "시식 중단!"을 외치며 황급히 녹화장 밖으로 뛰쳐나가 걱정과 웃음을 자아냈다. '먹방의 신' 김준현마저 놀라게 만든 졸로키아 고추의 위력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의 예린과 엄지, 그리고 태국의 인기 배우 깁씨(Gybzy/Wanida Termthanaporn)가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 참여했다. 깁씨는 "일반적인 사람은 못 먹을 정도의 매운 맛을 즐긴다"라며 이번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예린 역시 "매운 음식을 잘 먹고 좋아한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쳐 이들이 보여줄 시식평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국-태국의 셰프들이 펼치는 '매운 맛' 요리 대결은 14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로 태국 GMM ONE TV를 통해 한-태국 동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한국 VS 태국 '1대 1'…세 번째 대결의 승자는? '팀셰프' 태국 모델 팬케이크, "샤이니의 10년 된 팬" 고백 '팀셰프' 침샘 폭발! 한국 VS 태국 팀 쌀 요리 대결 '팀셰프' 키 vs 닉쿤 깜짝 춤 대결! "여기 무슨 프로그램이죠?" '팀셰프' 스페셜 게스트 한은정 "평소 태국 음식 정말 좋아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