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권상우 "정우성과 김영철, 밥값 계산해 준 유일한 사람"

입력 2019-11-02 17:41

방송: 11월 2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일(토) 밤 9시

'아형' 권상우 "정우성과 김영철, 밥값 계산해 준 유일한 사람"

배우 권상우가 개그맨 김영철과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가 출동한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지 않았던 네 사람이지만, '형님 학교'에서 열정 넘치는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권상우와 김영철이 친분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권상우가 김영철이 진행하는 라디오에도 출연하고, 두 사람이 시간 맞춰 밥도 먹는 친한 사이라는 것. 이에 김영철은 "상우는 내가 밥값을 계산해줘서 여기에 출연 한 것"이라며 생색을 냈다. 그러자 권상우는 "살면서 내 밥값을 계산해준 지인은 오직 두 명이다. 정우성과 김영철이다"이라고 밝혔다. 상반된 매력을 지닌 두 인물이 나란히 언급되자, 모두가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서장훈은 "영철이가 권상우한테 실례한 거 아니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철과 권상우의 친분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는 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초콜릿' 윤계상X하지원의 눈물…달콤 쌉싸름한 티저 공개 '방구석1열' 전도연 "칸 수상의 무게감, 지금도 견디는 중" '보좌관2' 국회의원 된 이정재…목표 향한 정면승부 예고 '뭉쳐야 찬다' 올림픽 올스타전 방불케 한 가을 운동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