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너를 싫어하는 방법' 계약 연애 시작한 미리-대강의 결말은?

입력 2019-04-02 15:49

방송: 4월 2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일(화) 밤 11시

'너를 싫어하는 방법' 계약 연애 시작한 미리-대강의 결말은?

2일(오늘) 방송되는 '너를 싫어하는 방법'에서 미리와 대강의 가짜 연애가 시작된다.

JTBC4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이 4월 1일(월) 첫방송됐다. NCT 재민과 웹드라마 '한입만'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지인이 열연을 펼쳐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이 끝난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0대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회에서는 대학 신입생이 된 미리(김지인)가 시니컬하기로 소문난 대강(NCT 재민)과 조별 과제를 해야하는 난관에 부딪혔다. 카페 알바로 일하던 미리는 스케치북 속에서 튀어나온듯한 이상형 은태(이종원)를 만나게 되고 고백하려고 마음먹었다. 하지만 곧 카페에 나타난 절친 다솜(김유진)이 은태의 여자친구라는 충격적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리고 미리는 다솜에게 이를 숨기기 위해 대강과 계약연애를 시작했다. 방송 말미에는 은태가 다솜과 헤어졌다는 2회 예고가 공개돼 어떤 결말을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너를 싫어하는 방법'  2회에서 미리는 은태를 '싫어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맘처럼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다. 미리와 대강은 처음에는 거짓말로 가짜 연애를 시작하지만, 함께 시간을 보내는 둘 사이에 조금씩 이상한 기류가 피어난다.

한편,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엔씨소프트 버프툰 원작으로 JTBC 디지털 스튜디오와 엔씨소프트가 기획과 제작을 공동으로 맡은 단막극이다. JTBC4에서 2일(화) 밤 11시 2화가 방송되며, 같은 날 밤 12시에는 유튜브 채널 JTBC Entertainment, JTBC4, 스튜디오 룰루랄라, 스토리랩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너를 싫어하는 방법' ost가 공개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4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 공식 포스터 공개 '한끼줍쇼' 피오X장원영, 청담동서 이휘재·서현 집 벨 눌러…'깜짝' '와이키키2' 청춘군단, 웃음 빵빵 터지는 '웃픈 생존기' JTBC,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따뜻한 감성 멜로" [영상] '냉부해' 안소희가 꼽은 JYP 비주얼 막내 "트와이스 쯔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