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어반자카파, 서울공연 돌입…개그무대 '자카파쇼'도 준비

입력 2016-12-02 10:44 수정 2016-12-02 13: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어반자카파, 서울공연 돌입…개그무대 '자카파쇼'도 준비

어반자카파가 노래와 개그를 펼친다.

어반자카파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6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서울'을 연다. 서울콘서트에서는 특유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오는 무대를 비롯해 멤버들의 각자의 색깔을 자랑할 수 있는 솔로무대,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낼 콘서트 속 코너 '자카파쇼'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다. 쌀쌀한 겨울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가 예고되면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전국투어의 일정을 소화하면서 더욱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것 같다. 관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함께 호흡하는 무대를 만들겠다"며 "만족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보이겠다. 콘서트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어반자카파는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Just the two of us)’, ‘겟(Get)’, ‘뷰티풀데이(Beautiful Day)’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을 만나 왔다.

어반자카파는 서울 콘서트에 이어 전주, 부산, 대구, 수원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