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동건 별장 인근서 또 도난…CCTV에 용의자 포착

입력 2014-03-15 13: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멘트]

배우 장동건씨의 별장 도난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이 용의자의 CCTV 영상을 찾아내 추적에 나섰습니다. 경기도 포천에선 한 식당에서 화재가 발생해 건물 전체가 불에 탔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박상욱 기잡니다.

[기자]

시뻘건 화염이 건물을 뒤덮었습니다.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물을 뿌려보지만 역부족입니다. 어제(14일) 밤 10시 반, 경기도 포천의 한 한정식 식당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화재로 목조 건물인 식당 전체가 불에 탔고, 소방서 추산 5천만 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식당 입구와 화목난로 부근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중입니다.

+++

1톤 트럭이 도로에 넘어져 있습니다. 긴급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차량과 도로 사이에 끼인 운전자 구출에 나섭니다.

어제 저녁 7시, 서울 송파구의 한 쇼핑몰 앞에서 1톤 트럭이 앞서가던 승용차와 추돌하고 전복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트럭 운전자 45살 양모씨가 크게 다쳤습니다.

+++

한편, 배우 장동건, 고소영씨의 별장 도난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유력한 용의자에 대한 수사에 나섰습니다.

이 사건에 앞서 인근에서 잇따라 발생한 2건의 전원주택 도난사건 용의자가 CCTV에 포착된 겁니다.

경찰은 이들의 범행수법이 장씨 별장 도난사건의 수법과 비슷해 동일범의 소행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평택 폐기물 업체서 경유 유출…1200리터 기름 '둥둥' '우면산 산사태' 최종 결과 발표… '천재' 아닌 '인재' "왜 멀쩡한 다리를" 엉뚱한 부위 수술한 '황당 병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