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슬기 예능 완벽 적응! 레드벨벳 숙소 비화 최초 공개

입력 2018-12-21 10:44 수정 2018-12-21 15:09

방송: 12월 23일(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3일(일) 밤 10시 50분

'요즘애들' 슬기 예능 완벽 적응! 레드벨벳 숙소 비화 최초 공개
'요즘애들' 슬기 예능 완벽 적응! 레드벨벳 숙소 비화 최초 공개

슬기가 첫 고정 예능에 완벽 적응하며 입담을 자랑했다.

23일(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 4회에서는 애어른 6MC가 만나게 될 '요즘 애들' 2기 후보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기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요즘 애들'이 등장하면서 더 재미있고, 더 궁금한 '요즘 애들'을 선점하기 위한 6MC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첫 고정 예능 신고식을 치르고 있는 레드벨벳의 슬기가 '요즘 예능'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자신이 SM 엔터테인먼트 최초 무쌍(무쌍꺼풀) 여자 아이돌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자랑을 펼친 데 이어, 자칫 예민할 수 있는 레드벨벳 숙소 생활 비화까지 가감 없이 털어놓은 것.

슬기의 최초 무쌍 아이돌 자부심에 김신영은 "최초는 모르겠고, 난 최고령 걸그룹이다"라며 평균 나이 39세인 걸그룹 셀럽파이브 리더로서 신경전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또한 슬기는 숙소에서 멤버들 간에 벌어지는 트러블의 종류를 고백했다. 먹고 치우지 않는 멤버, 취침 시간이 다른 멤버들에다, 화장실 사용을 가지고도 아웅다웅 하던 시절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예능 신예 슬기의 활약은 폭로전에 그치지 않았다. 평소 '금손'으로 알려져 '강화백'이라는 별명이 있는 만큼 순식간에 MC들의 초상화를 그려내, 현장에 있던 사람들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역시 MC 초상화에 도전했던 유재석은 "똑같은 펜으로 그렸는데 왜 이렇게 다르냐"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차원이 다른 2기의 등장과 이에 호응하듯 역대급 활약상을 펼친 레드벨벳 슬기의 모습은 오는 12월 23일(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요즘애들' 안정환, 트와이스 초대…하온, 다현 등장에 '부끄' '요즘애들' 레드벨벳 슬기, 임 남매와 '코믹짤' 대량 생산! '요즘애들' 국민 MC 유재석, 80대에 지금을 돌아본다면? '요즘애들' 안정환, 레드벨벳 슬기 감동하게 한 한마디는? '요즘애들' 6MC와 특별한 하루 보낼 주인공은 누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