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쿡킹 - 요리왕의 탄생' 연예계 고수들의 왕좌 쟁탈전! 9월 첫방

입력 2021-08-09 10:49 수정 2021-08-09 11: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쿡킹 - 요리왕의 탄생' 연예계 고수들의 왕좌 쟁탈전! 9월 첫방
'쿡킹 - 요리왕의 탄생' 연예계 고수들의 왕좌 쟁탈전! 9월 첫방


요리의 왕 '쿡킹'의 자리를 두고 연예계 요리 고수들의 왕좌 쟁탈전이 시작된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 (이하 '쿡킹', 연출 박범준)은 '요리 좀 한다'는 셀럽들이 토너먼트 형식으로 요리 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푸드 버라이어티 쇼다. '한끼줍쇼' '유랑마켓' '그림도둑들' 등을 연출한 박범준PD가 '쿡킹'의 연출을 맡는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새롭게 정의된 일상. 특히 외식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매 끼니를 '제대로' '잘' 해결하는 것이 국민적인 관심사가 된 요즘, 연예인 요리왕 '쿡킹'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이 본인의 요리 실력을 거침없이 뽐내며 간단하지만 맛있고, 익숙하지만 뻔하지 않은 요리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매 라운드마다 연예인 도전자들이 출연해, 치열한 토너먼트를 거쳐 '쿡킹'의 타이틀을 거머쥐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왕좌에 오른 '쿡킹'은 다시 새로운 출연자들의 도전을 받으며 왕좌를 빼앗느냐 지켜내느냐가 승부의 관전 포인트가 되는 형식이다.

또한 도전자들끼리 왕 대결 준비 과정과 심사 단계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간판 셰프들이 출연, 연예인 도전자들에게 요리 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요리와 음식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도 전달한다.

'쿡킹'의 MC는 서장훈, 유세윤, 전용준이 맡는다. 무게감 있는 진행과 그 누구보다 승부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줄 서장훈과 자칫 너무 심각해질 수 있는 대결에 유머를 불어넣어 프로그램 전반에 긴장을 풀어줄 유세윤, 그리고 e스포츠 중계의 역사이자 살아있는 전설 전용준이 선보일 유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현장 중계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요리의 왕 '쿡킹'의 타이틀을 두고 벌이는 연예계 요리 고수들의 왕좌 쟁탈전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은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1호가 될 순 없어' 단체 파마 도전! 풍성한 모발 만들기 도전 '알고있지만' 한소희X송강 돌고 돌아 온 운명의 시작점 '방구석 1열' 시청자가 뽑은 '레전드 공포영화' 비하인드 공개 '알고있지만' 송강X한소희, 이젤 너머 오가는 미묘한 설렘 '아는 형님' KCM, 무대에서 파격 '옷 찢는 기술'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