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정용화, 강호동조차 지치게 한 리액션 기계

입력 2017-04-12 13:40

방송: 4월 12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2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정용화, 강호동조차 지치게 한 리액션 기계


정용화가 강호동과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12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성유리와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밥동무로 출연해 정릉의 교수단지를 찾는다.

강호동은 그동안 시민들, 게스트들을 향한 지치지 않는 애정으로 '소통왕'으로 거듭났다. 하지만 이제껏 출연한 게스트들은 강호동의 에너지를 끝내 감당하지 못하고 이경규에게 돌아섰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정용화는 강호동의 모든 소통을 받아줄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리액션을 선보여 강호동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하지만 오히려 정용화의 기계적인 리액션은 자타공인 예능계 체력왕 강호동 마저도 지치게 했다. 강호동은 시간이 지날수록 눈에 띄게 말수가 줄어들었을 뿐 아니라 결국엔 이경규의 물음에도 답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정용화와 강호동의 신선한 호흡은 오늘(1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경규, 시장 출마? "프로그램은 선거에 필요" '한끼줍쇼' 추억 잠긴 성유리, "개미 많이 먹었었는데…" '한끼줍쇼' 홍보요정 옥택연…"영화보단 내 홍보" 김윤진 '한끼줍쇼' 이경규 미담 쏟아져…김윤진 "남편에게 힘 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