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매출 3천억 달성 CEO 송경애 "엄마 리더십이 필요"

입력 2014-11-18 10: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연매출 3천억 달성 CEO 송경애 "엄마 리더십이 필요"

'송경애'

SM C&C 송경애 사장이 '좋은아침'에 출연해 성공스토리를 소개했다.

18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사회에서 성공한 기업가로, 가정에선 훌륭한 어머니로 직장일과 가사일 모두 균형을 이루고 있는 송경애 사장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연매출 3000억원 달성 노하우를 공개했다.

송경애 사장은 "제가 엄마 같은 경영과 리더십, 따뜻한 리더십을 많이 강조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이어 송경애 사장은 "엄마의 리더십은 정말 이 시대에 필요하고, 엄마들이 특히 행복해야 한다"며 "그 행복이 아이에게 전해지고 남편한테도 전해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송경애 사장은 "나는 '행복하다'라고 생각하면 행복한 게 된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송경애 사장은 현재 어린이재단 이사를 겸하고 있으며, 미국 포브스에서 선정한 아시아 기부 영웅 48명 중 한 명에 선정될 정도로 활발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성 CEO로는 처음으로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제14회 여성경제인의 날 모범 여성기업인상 대통령상, 관광의 날 산업포장 등 각종 상을 받았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송경애, 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2015년 공휴일 66일, 황금연휴는 '설날'…"너무 기다리진다" '쇼트트랙 여신' 전지수, 윤계상과 다정 셀카…"부럽다" 홍은희 눈물, 아버지 없이 치른 결혼식 "제일 큰 불효" 김희애, 고 김자옥 조문…"내내 슬퍼하며 울고 또 울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