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천송이 문자 장면에 누리꾼들 '공감'…도민준 반응은?

입력 2014-01-17 17: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천송이 문자 장면에 누리꾼들 '공감'…도민준 반응은?


'천송이 문자'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서 여자 주인공 천송이(전지현 분)가 문자 메시지로 도민준(김수현 분)에게 마음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별그대' 10회에서는 천송이(전지현)가 도민준(김수현)의 집에서 쫓겨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민준과 떨어진 천송이는 "뭐해? 자?"라며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나 도민준은 문자를 읽지 않았고, 이에 천송이는 "왜 안 읽어"라며 불안해했다. 이후 문자를 읽었다는 표시가 떴지만 도민준의 답장은 없었다. 천송이는 "왜 읽어 놓고 아무 말도 없냐"며 답답해 했다. 도민준의 문자에 신경 쓰지 않으려 일부러 다른 행동에 집중했지만 알림 소리가 울리자 황급하게 휴대 전화를 꺼내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별그대 천송이 문자에 누리꾼들은 "천송이 문자, 귀여워" "천송이 문자, 다들 공감하는 장면인 듯" "천송이 문자, 귀여웠어요" "천송이 문자, 전지현 너무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미세먼지 비상, 농도 최악…'대체 언제 사라지는 거야?' 이영자 차, 여자들의 로망…'이렇게 귀여울 수가!' 천송이 문자, 도민준 향한 애타는 마음 '밀당에 걸렸어' 도희 금발 커트, 미소년으로 변신 "아이돌인 줄 알았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