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희호 방북 항공기 폭파하겠다" 테러위협 발생

입력 2015-08-04 16: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희호 방북 항공기 폭파하겠다" 테러위협 발생


북한 방문을 앞두고 있는 이희호 김대중평화센터 이사장에 대한 테러위협이 가해졌다.

자신들을 '북진멸공자유인민해방군'으로 칭한 단체는 4일 오후 배포한 성명서에서 "우리 북진멸공자유인민해방군은 이희호가 탑승할 이스타항공 비행기를 폭파할 것을 분명하게 경고한다"고 밝혔다.

이 단체는 "북녘 동포들을 세뇌해 노예로 삼아 부려먹어온 북한 김씨 왕조가 이미 그 운명을 다했던 지난 15년 전에도 이희호는 남편 김대중과 북한 김씨 왕조를 대한민국 국민들의 혈세로 지원해 그 사악한 정권의 생명을 연장시켜주는 데 그치지 않고 핵무기까지 손에 안겨줘 남북 우리동포들의 고통을 계속해서 연장시켜오고 있는 장본인"이라고 비난했다.

이 단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민족에게 반성은커녕 현 시점에서 종북의 졸개들과 다시 방북하려는 것은 이미 다 무너져 곧 자멸하는 것이 시간문제인 북한 정권의 생명을 다시 한번 연장하려는 수작이라는 것은 뻔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단체는 "따라서 이 끔찍한 역사의 역행을 막기 위해 우리 북진멸공자유인민해방군은 이희호가 탑승할 이스타항공의 출국 혹은 귀국편 중 1편을 반드시 폭파할 것을 분명하게 미리 경고해 두는 바이다"라며 "이에 따른 인명 피해의 책임은 고스란히 이 경고를 무시하는 자들에게 있다"고 밝혔다.

(뉴시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