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2', '갓 명곡 특집' 1탄…진선규가 제보한 슈가맨은?

입력 2018-04-15 16:23

방송: 4월 15일(일) 밤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5일(일) 밤 10시 40분

'슈가맨2', '갓 명곡 특집' 1탄…진선규가 제보한 슈가맨은?

한 시대를 뜨겁게 달궜던 반가운 명곡의 향연이 펼쳐진다.

15일(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는 과거 음악 차트를 점령했던 슈가맨들과 함께 '갓 명곡 특집' 제1탄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슈가맨2' 녹화에서 영화 '범죄도시'에 출연했던 배우 진선규가 유희열 팀의 슈가맨을 제보해 눈길을 끌었다. 진선규는 "내 또래의 실력파 슈가맨"이라는 단서를 제공해 슈가맨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유희열 역시 "우리 슈가맨은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해당 슈가맨은 '슈가송' 뿐만 아니라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판정단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

유재석 팀 역시 "우리 팀 슈가맨은 활동 기간이 매우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실력으로 'R&B의 제왕'으로 불렸다"며 승리를 자신했다. 특히 많은 뮤지션들이 해당 슈가맨의 팬을 자처하고 있는 만큼, 이날 녹화장에는 특별한 손님이 찾아와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정엽·영준과 비투비 보컬라인 '비투비-블루'가 쇼맨으로 출연해 양보 없는 역주행송 대결을 펼쳤다.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슈가맨들의 '갓명곡'은 15일(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들통난 '진짜 연애'…시청률 6% 돌파 '아는 형님' 유민상 '모태솔로' 의혹에 "누명 벗겨줄 증인 있다" '효리네 민박2' 이효리-이상순 부부, 둘만의 오붓한 노천탕 데이트 신동엽·배수지·박보검, 제54회 백상예술대상 MC 확정 '비긴어게인2' 포르투 라이브바 공연…100% 리얼 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