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쿡방' 최초 전기-가스 사용 금지 요리대결!

입력 2018-09-08 17:39

방송: 9월 8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8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쿡방' 최초 전기-가스 사용 금지 요리대결!

'팀셰프'에서 '캠핑'을 주제로 전기-가스레인지가 없는 요리대결을 펼친다.
  
8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는 '캠핑'을 주제로 진행된다. 열 번째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강한나와 태국을 사로잡은 꽃미소의 소유자 배우 리(Lee/Thanat Loekhunnasombat)가 출연한다.
  
이번 대결이 '캠핑'인만큼 한국과 태국의 셰프들은 '전기&가스 사용 금지' 미션을 받았다. 제한시간 30분 내에 오직 '불'을 이용해 요리를 완성해야했다. 이에 각 팀 셰프들은 요리 도중 숯불 화력 조절에 실패해 접시와 나무꼬치를 태우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다.
  
그러나 양국 대표 셰프들답게 요리 현장은 이내 맛있는 향기로 가득찼다는 후문이다. 오직 숯과 그릴만을 이용해 '캠핑 요리'를 한 두 팀은 연어 파피요트와 농어 소금 직화구이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한-태국 퓨전 캠핑 요리를 선보였다. 
  
강한나는 "캠핑을 해본 적 없는데도 양 팀 요리를 맛보고 나니 외국에서 캠핑한 기분이다"라고 극찬했다. 정형돈과 김준현은 "요리가 완성되고 나니 세트에서 나는 연기가 더 이상 매캐하지 않고, 물가에 차오르는 물안개처럼 사랑스럽게 느껴진다"며 분위기에 흠뻑 취했다.
  
당장 따라하고 싶은 이색 '캠핑 요리'의 향연은 8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EXID 하니, '위아래' 역주행 후 "멤버들에게 미안했다" '랜선라이프' 새 크리에이터들 등장에 4% 최고 시청률 경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우리 사귄다" 임수향♥차은우, 드디어 연애 시작 '아는형님' 오락실 펀치 대결! 강호동도 긴장하게 만든 실력자는? '방구석1열' 연상호 감독 "'부산행' 기획 당시 주변서 협박(?) 받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