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아재 4인방, 추성훈 때문에 '대화 금지령'?

입력 2018-01-16 10:20

방송: 1월 16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6일(화) 밤 9시 30분

'뭉쳐야 뜬다' 아재 4인방, 추성훈 때문에 '대화 금지령'?

김용만 외 3명이 패키지 숙소를 점령한 '잠자는 맹수' 때문에 숨죽이는 밤을 보냈다.
 
16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사상 첫 아프리카대륙 패키지에 나선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파이터' 추성훈과 함께하는 패키지 첫날밤을 맞이한 김용만 외 3명은 그의 남다른 생활 습관에 당황하고 말았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취침 전 수다시간'을 가질 수 없을 만큼 추성훈이 이른 시간에 잠들었기 때문.
 
추성훈은 "평소에도 9시면 잔다"고 말하며 저녁 8시부터 침대에 누웠다. 단 몇 분 만에 단잠에 빠진 그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성훈이는 깨우면 화낼 것 같다. 방안에 맹수가 있는 기분이다"라며 패키지 숙소 생활 최초로 '음소거 모드'에 돌입했다.
 
멤버들은 추성훈이 혹시나 잠에서 깰까 봐 수다도 중단한 채 "조용히 하자, 이야기도 메신저로 하는 게 낫다"며 자체적으로 대화 금지령을 선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재채기를 하는 멤버에게는 "기침도 입 막고 살살하라"며 추성훈의 숙면을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
 
아프리카에서 펼쳐진 김용만 외 3명의 '맹수와의 동침' 작전은 16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든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멤버들, 아프리카 잠베지강 급류 타기 도전 '뭉쳐야 뜬다' 추성훈 "딸 사랑이, 요즘 질문 쏟아내" 근황 공개 '뭉뜬' 추성훈과 아프리카 4개국 여행…"사자마저 KO시킬 듯" '뭉쳐야 뜬다' 김용만vs안정환, 거제도 '아재대첩' 승자는? '뭉쳐야 뜬다' 비정상회담 4인방 생애 첫 말뚝박기에 '멘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