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크림빵 뺑소니 사건, 보배드림 제보로 수사 급물살?

입력 2015-01-27 13: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크림빵 뺑소니 사건, 보배드림 제보로 수사 급물살?

'크림빵 뺑소니 보배드림'

임신한 아내에게 줄 크림빵을 사서 귀가하던 중 사고로 사망한 일명 '크림빵 뺑소니' 사건이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크림빵 뺑소니 '사건의 유족은 청주 흥덕경찰서를 방문해 용의차량으로 추정되는 차량에 대한 결정적인 제보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은 "제보자가 전화를 걸어와 '지인이 이 사건과 연관이 있는 것 같다'고 했다"며 "제보자를 조사하면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또한 자동차 정보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도 관련된 글이 올라오고 있다. 한 누리꾼(수원***)은 크림빵 뺑소니 사건 동영상을 분석해 차 번호 첫자리가 '12' 혹은 '17' '62' '67' 일 수 있고, 4자리 번호가 'X6X3' 'XX63' 'X4X3' 'XX43' 'X6X5' 'XX65' 일 수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차종은 BMW M 시리즈 또는 BMW 528i 일 것으로 추정했다.

크림빵 뺑소니 사건을 조사중인 경찰은 결정적인 제보나 단서에 보상금 500만원 지급을 약속한 상태다. 이와 별도로 유족들은 보상금 3천만원을 걸고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

크림빵 뺑소니 사건에 네티즌들은 "보배드림 대단하다!", "보배드림 제보로 범인 잡히길", "범인이 보배드림 글 보고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보배드림' 캡처

관련기사

'크림빵 뺑소니' 만삭 아내 위해 크림빵 샀건만…"네티즌 수사대 출동!" 크림빵 뺑소니, 범인 아직 못 잡아…제보하면 500만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