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유미, 후끈한 캐릭터 매력 발산 '팜므파탈 따로 없네'

입력 2013-06-17 13:41

남자들 무장해제 시키는 도발적 캐릭터 매력 시청자들도 홀려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남자들 무장해제 시키는 도발적 캐릭터 매력 시청자들도 홀려

김유미, 후끈한 캐릭터 매력 발산 '팜므파탈 따로 없네'


"김유미가 저런 배우였어? 뿜어내는 카리스마가 장난 아닌데"

요즘 JTBC 월화드라마 '무정도시'(연출: 이정효 극본: 유성열)에 열광하는 시청자들이 김유미를 지켜보며 절로 입밖에 내게 되는 탄성이다. 그녀가 등장하는 순간 화면을 꽉 채우는, 뜨거운 캐릭터 매력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일 터.

'무정도시'에서 그녀가 소화해 내고 있는 '진숙'은 범죄집단에서 마약밀매에 깊숙이 관여하고 있는 밤의 여인. 누구보다 친밀한 사이인 '박사아들' 시현(정경호)에 의지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시현과 불퇴전의 사투를 벌이는 사파리아저씨 '덕배(최무성)'와도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인물이다.

김유미가 거친 남자들의 세계에서 웬만한 남자들은 범접하지도 못할 팜므파탈 같은 이미지로 당찬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숨을 죽이게 할 만큼 강렬하다. 그간 여려만 보였던 그녀가 이렇게 후끈하게 캐릭터를 소화해 낼 수 있다는 게 사실 놀라울 정도다. 극중 남자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사뭇 도발적인 매력은 시청자들마저 사로 잡았다.

언제부터인가 김유미는 '무정도시'의 가장 '뜨거운 여인'으로 떠올랐다. 일각에서는 그녀 없는 '무정도시'는 좀체 상상이 안 된다고 까지 말할 정도다. 다시 말해 그만큼 '무정도시'에서 김유미의 매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얘기다. 사실 '무정도시'의 거칠고 긴장감이 팽팽한 극 분위기에 그녀만큼 잘 어울리는 여자도 없을 지 모른다. 세상 온갖 풍파를 딛고 일어서 마약밀매집단에 뿌리를 내린 여인답게 그녀가 뿜어내는, 적당히 퇴폐적이고 거친 캐릭터의 매력은 말 그대로 압권.

알려진 대로 오래 전부터 박사아들 시현을 아들처럼, 또 동생처럼 돌봐온 진숙이 이제는 자신을 지켜주는 시현에게서 묘한 사랑의 감정을 느낀다. 그런 감정에 사로잡힌 그녀가 과연 앞으로 시현과의 관계를 어떻게 유지해가며 자신의 애틋한 감정을 속으로 삭여낼지 관심거리다. 그리고 거친 범죄세계에서 어떻게 버텨내며 살아남을까 하는 대목도 눈길을 끈다.

오늘 밤 9시 50분 '무정도시' 7회에서 진숙이 자신을 죽이려 한 범인이 시현의 측근인 현수(윤현민)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과연 그녀의 분노가 어떻게 폭발할 지 자못 궁금하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무정도시 열풍…'시현앓이' '박수라인' 등 신조어 쏟아져 [영상] '무정도시' 정경호-손창민 식습관도 붕어빵…무슨 사이? [영상] '무정도시' 남규리, 출소하자마자 김유미 품으로 [영상] '무정도시' 김유미 예상 밖 조기출소에 남규리 '당황' '무정도시' 심민, '섹시+관능' 뿜어내며 검사 유혹 남규리 마약집단 침투 가능할까…시청자들도 조마조마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