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남미인' 냉미남 차은우 vs 온미남 곽동연 등판! 미묘한 신경전?

입력 2018-08-03 16:59 수정 2018-08-03 20: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남미인' 냉미남 차은우 vs 온미남 곽동연 등판! 미묘한 신경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오늘(3일) 밤, 더 강력해질 사이다 냉미남 차은우의 활약과 훈훈한 온미남 곽동연의 짜릿한 등판을 예고했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서 성형수술로 얻게 된 아름다운 얼굴로 평범한 행복을 꿈꾸지만,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 일상이 쉽지 않은 강미래(임수향)에게 위기의 순간마다 손을 내미는 남자 도경석(차은우). 방송 첫 주 만에 사이다 냉미남으로 시청자의 마음에 스며든 경석이 오늘(3일) 밤 11시, 더 강력해진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성형 수술 후, "대학 생활은 정말 행복하게 해보고 싶다"는 소망을 품은 채 캠퍼스 라이프에 첫발을 내디딘 미래.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청춘이 아닌 정글 같은 캠퍼스 라이프였다. 표면적으로 미래를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지난 1~2화에서 과도한 관심을 보이며 접근하더니, 어느새 면을 바꿔 그녀를 괴롭히는데 앞장서는 진상 선배 김찬우(오희준). 또한, "너에겐 내가 있잖아"라며 미래의 친구를 자처하지만, 사실은 미래가 자신보다 주목받는 것이 거슬렸던 화학과 아이돌 현수아(조우리)도 만만찮다. 

이처럼 가시밭길 가득한 캠퍼스 라이프를 시작한 미래에게 위기의 순간마다 등장해 손을 내미는 츤데레 냉미남 도경석은 매 순간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더구나 남자 학우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자연미인 수아에게는 무관심한 경석이 어쩐지 미래에게만 꾸준한 관심을 표하는 것도 시청자들의 심쿵 포인트. 공개된 3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3705827)에는 오늘(3일) 밤 더 강력한 활약을 펼칠 경석이 예고돼 호기심을 높인다.

또한, 지난 2회 방송에서 화학과 조교로 잠시 모습을 비췄던 연우영(곽동연) 역시 젠틀하고 다정한 온미남적 매력으로 미래의 캠퍼스 라이프에 동참할 예정. 게다가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무슨 이유인지 경석과 미묘한 신경전을 부리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관계자는 "경석이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는 것을 싫어하는 차가운 냉미남이라면, 우영은 미래의 모습에 있는 그대로 호감을 느끼는 훈훈한 온미남이다. 서로 다른 두 캐릭터와 사랑스러운 여자 미래가 만들어낼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오늘(3일), 밤 11시 JTBC 제3회 방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의 변신…그녀가 그려낼 내적 성장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캠퍼스 남신 차은우, 여심 습격 키워드 셋! '아이돌룸' 여름방학 특집, 아이돌 가정 방문 가다…첫 주인공은 'JYP' '아는 형님' 레드벨벳, 예능 최초 평양 공연 비하인드 공개! '마매뷰' 오마이걸 효정X지호X유아, 사랑스러운 매력 '대 방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