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촬영차 포르투갈 출국!

입력 2018-08-30 11:01 수정 2018-08-30 11: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 촬영차 포르투갈 출국!

'제3의 매력' 서강준과 이솜이 오늘(30일), 촬영차 포르투갈로 출국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극 중 서강준과 이솜은 모든 것이 서툴지만 새롭고, 그래서 더욱 설레는 스물의 봄날 처음 만나 서로를 향한 풋풋한 감정을 쌓아나갈 예정이다. 특히 어떤 일이든 계획대로 실행되어야만 직성이 풀리는 모범생 준영, 그와 반대로 즉흥적이고 감정적인 영재는 달라서 재밌고 특별한 두 사람의 이야기로 올가을을 물들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서강준과 이솜이 '제3의 매력' 촬영을 위해 포르투갈로 출국한다. 포르투갈의 아름답고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준영과 영재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내려 한다"고 설명하며 "'제3의 매력' 첫 방송을 위해 다함께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3의 매력'은 영화 '감기'의 박희권 작가와 영화 '멋진 하루'의 박은영 작가가 공동 집필하며, 드라마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호구의 사랑', '프로듀사'의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는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후속으로 오는 9월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제3의 매력' 서강준X이솜, 2006년 스무 살 스틸 최초 공개! '제3의 매력' 서강준X이솜, 설레는 대본 연습 현장 공개 'SKY 캐슬' 김서형, 미스터리 사건 '키맨' 캐스팅 확정 '라이프' 난관에 부딪힌 조승우, 표정 압권…최고의 1분 '강남미인' 차은우 vs 곽동연…두 남자의 여심 훔치는 방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