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품위있는 그녀' 정유미, 특별출연! 범상치 않은 존재감 뽐내

입력 2017-06-29 10: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품위있는 그녀' 정유미, 특별출연! 범상치 않은 존재감 뽐내


배우 정유미가 '품위있는 그녀'에 특별출연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6회에는 최근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맹활약중인 '윰블리' 정유미가 깜짝 등장,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정유미는 극 중 변호사인 강기호(이기우 분)의 사무실을 찾아온 의뢰인으로 등장해 자신이 처한 상황을 토로하며 그 누구보다 진지하게 상담 받는다고. 특히 그녀의 사연 또한 남다를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개성강한 스타일링과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과연 그녀가 강기호를 당황케 만든 사연은 무엇일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촬영 당일 정유미는 현장에 일찍 도착해 이기우와 합을 맞춰보는 등 짧은 장면임에도 열정을 가지고 임해 기억에 남는다. 또한 윰블리 다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며 "정유미가 출연하는 장면은 극에 깨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품위있는 그녀'에서는 우아진(김희선 분)과 박복자(김선아 분) 두 여자 사이의 갈등의 골이 깊어지면서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복자는 자신의 고양이 캣을 빗속에 내보낸 박주미(서정연 분)에 대한 분노로 그녀의 아들을 똑같이 밖으로 쫓아내는 소름끼치는 만행을 저질렀고 이에 맞서 우아진이 강한 경고를 날려 다음 회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로 상승된 상황.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되며 정유미는 7월 1일(토) 6회에 특별출연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요가복 하나만으로 '우·가·예' 미녀 '품위있는 그녀' 정상훈, 불륜남 연기 "죄짓는 기분 들어" '품위있는 그녀' 촌철살인 현실 꼬집은 내레이션 '눈길'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갈등 고조에 자체 최고 시청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