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한국-태국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더팀셰프' 론칭

입력 2018-04-25 09:54

'쿡방 거장' 성희성·하정석 PD 의기투합…6월 첫 방송 예정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쿡방 거장' 성희성·하정석 PD 의기투합…6월 첫 방송 예정

JTBC,  한국-태국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더팀셰프' 론칭

JTBC에서 올 6월에 한국과 태국에서 동시 방송되는 신개념 글로벌 요리 예능 '더팀셰프'(가제)를 론칭한다.

'더팀셰프'는 기존의 '쿡방'을 넘어 국내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태국과 함께 참가자부터 MC, 제작까지 동시에 진행하는 글로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더팀셰프'에서 각 국의 정상급 셰프와 아마추어 실력자들은 대한민국-태국 팀을 꾸리고 콜라보레이션 요리대결을 펼친다. 이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기존 '쿡방'의 매력은 물론, 한국과 태국 팀원들의 우정과 드라마틱한 성장기를 선보인다.

화려한 제작진 라인업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요섹남' '셰프테이너' 열풍을 탄생시킨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연출했던 성희성 PD와 Olive '마스터셰프 코리아'와 '한식대첩'등 수많은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기획 연출한 하정석 PD가 의기투합해 '더팀셰프'를 이끈다. 국내 최고의 '쿡방 전문가'들이 뭉친 만큼 '더팀셰프'에서 보다 진화한 글로벌 요리 예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

'더팀셰프'는 JTBC와 태국의 민영 지상파 방송 1HD를 통해 한국과 태국에서 동시 방영된다. 참가자뿐만 아니라 태국의 탑배우 겸 레스토랑 오너인 샤크릿(Shahkrit Yamnarm)이 한국 MC와 공동으로 프로그램 진행을 맡는다.

'쿡방'의 새로운 진화를 선보일 한국-태국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 '더팀셰프'는 오는 6월 중 JTBC와 태국 1HD를 통해 첫 방송된다.

한편, 4월 25일(오늘)부터 '더팀셰프'는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teamchef)를 통해 차세대 셰프를 꿈꾸는 지원자를 모집한다.
 
JTBC,  한국-태국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더팀셰프' 론칭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정형돈·데프콘과 손 잡고 '아이돌룸' 5월 론칭 JTBC4 '와이낫 - 더 댄서' 은혁·이기광이 안무를 제작해준다면? JTBC '별다방' 론칭, '별걸 다 해주는 방랑 삼남매' 활약 담는다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새 도전…'이옵빠몰까' 시즌2 론칭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