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쉘 위 치킨' 김준현-이규한-써니의 3인3색 닭 요리 도전기 공개

입력 2019-05-11 17:48

방송: 5월 12일(일) 오전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2일(일) 오전 9시 30분

'쉘 위 치킨' 김준현-이규한-써니의 3인3색 닭 요리 도전기 공개

'쉘 위 치킨' 김준현-이규한-써니의 3인3색 닭 요리 도전기 공개

김준현, 이규한, 써니가 색다른 닭 요리에 도전한다.

12일(일)에 첫 방송되는 JTBC '쉘 위 치킨'은 개그맨 김준현, 배우 이규한, 소녀시대 써니가 공모전을 통해 모인 다양한 치킨 레시피를 이용해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레시피 쇼다.

최근 진행된 '쉘 위 치킨' 녹화에서 요리에 앞서 실력 테스트 미션을 받은 연예인 셰프 3인방은 뜨거운 경쟁 구도로 주방 열기를 한층 더 달궜다.

세 사람은 테스트를 준비하면서도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규한은 "레시피는 곁눈질로만 보는 것"이라는 명언을 남기며 '요리 허세남'으로 거듭났다. 특히 3인방 중 가장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실력자 김준현은 이에 동요하지 않았다. 심지어 "마른 셰프들이 얼마나 먹어봤겠냐"며 자신감을 내비치며 침착한 요리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 반면, 요리 프로그램에 처음 도전하는 '요리 병아리' 써니는 재료 손질부터 한참이 걸려 고전을 면하지못했다. 하지만 잠시 후, 레시피의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캐치하는 의외의 실력을 선보여 '써니의 요리 성장기'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치킨 레시피와 연예인 셰프 3인방의 첫 요리 도전기는 5월 12일(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쉘 위 치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치킨 레시피 쇼 '쉘 위 치킨'! 김준현X이규한X써니 진행 '스테이지K' EXID, '천연덕 매력' 폭발…"유체이탈(?)한 느낌이다" '슈퍼밴드' 탈락의 아픔만큼이나 아름다워진 2R…폭풍 감동 릴레이! '아름다운 세상' 추자현, 남다름 알리바이 확인…자체 최고 시청률 '보좌관' 이정재, 권력 정점 향한 금빛 야망 '강렬 티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