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예능돌 육성재의 귀환! '예쁘장한 구오즈'로 출연

입력 2019-08-06 10:44

방송: 8월 20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0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예능돌 육성재의 귀환! '예쁘장한 구오즈'로 출연

비투비 육성재가 '예쁘장한 구오즈' 멤버들과 함께 '아이돌룸'을 찾는다.

예쁘장한 구오즈는 아이돌 대표 '비글돌'로 꼽히는 비투비의 막내 육성재를 필두로 한 95년 생 남자 아이돌 친구들의 모임으로 틴탑 리키, 전 보이프렌드 멤버 조영민-조광민-노민우 그리고 모델 백경도가 속해 있다. 현재 방송중인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20대 청년들 다운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솔직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아이돌룸'의 아이돌999 오디션에도 도전해 실제 '절친' 다운 찰떡궁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능계 최고의 찰떡 콤비로 꼽히는 정형돈X데프콘과의 맞대결도 성사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특히 육성재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정형돈X데프콘에게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았던 바 있다. 이에 이번 '아이돌룸'에서 비투비의 막내가 아닌 예쁘장한 구오즈의 리더로 MC 돈희 콘희 앞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가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예쁘장한 구오즈가 출연하는 JTBC '아이돌룸'은 8월 6일(오늘) 녹화 후 오는 20일(화)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오마이걸, 여름 신곡 '번지' 무대 최초 공개 '아이돌룸' ITZY 채령, 언니 채연 커버댄스 재연! '채자매 댄스DNA' 입증 '아이돌룸' ITZY, 신곡 'ICY' 무대 방송 최초 공개 '아이돌룸' 정형돈X데프콘, ITZY 등장에 "무조건 합격" 팬심 폭발 '아이돌룸' NCT DREAM, 방송 최초 'SM 댄스 메들리' 도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