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안창환 장기 자랑 "눈이 커서 뒤까지 다 보인다"

입력 2019-05-11 17:45

방송: 5월 1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안창환 장기 자랑 "눈이 커서 뒤까지 다 보인다"

'아는 형님' 안창환 장기 자랑 "눈이 커서 뒤까지 다 보인다"

안창환이 남다른 장기를 자랑했다.

11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큰 인기를 얻은 드라마 '열혈사제'의 주역인 정영주, 고준, 안창환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예상 밖의 예능감을 발산하며 형님들을 사로잡았다. 녹화 내내 정영주는 위풍당당한 포스를, 고준은 의외의 허당미를, 안창환은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안창환은 의외의 장기를 드러내 큰 웃음을 전했다. 바로 "나는 눈이 커서 뒤까지 다 보인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낸 것. 이에 즉석에서 이를 믿지 못하는 형님들과안창환의 대결이 펼쳐졌다. 안창환은 강호동이 등 뒤로 내미는 손가락 숫자를 알아맞히며 놀라움을 안겼다. 안창환이 양 손으로 내민 손가락 개수까지 정확하게 맞히자형님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눈이 커서 뒤까지 보인다는 안창환의 말에 녹화 내내 형님들의 장난이 이어지기도 했다.

안창환의 매력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의외의 반전 댄스 실력까지 공개해 형님들을 흐뭇하게 했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안창환의 매력은 1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서장훈 "고준, 운동선수 중에서 많이 보이는 얼굴" '아는 형님' 아이즈원 이름 맞히기! 형님들 진땀 '뻘뻘' '아는 형님' 가요계 요정 4인 4색 콜라보 무대 공개 '아는 형님' 김완선의 '아츄'…러블리즈 케이 위한 무대 공개 '아는 형님' 마마무 문별, 민경훈에게 전수 받은 '두성 창법'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