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방구석 1열' 차승원 배우가 선생 김봉두가 된 이유?

입력 2019-04-27 16: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6일(토) 방송된 JTBC '방구석 1열'에는 영화 '선생김봉두'를 연출한 장규성 감독과 김명진 영화평론가, 황선미 작가, 배우 이동휘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순수한 동심을 그린 영화 '선생 김봉두'와 '천국의 아이들'을 소재로 다뤘다.

MC 장성규는 '김봉두'가 '금봉투'에서 따온 것이냐고 물었고 장규성 감독은 "그렇다"라며 김봉두 역에 차승원 배우를 캐스팅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차승원은 '선생 김봉두'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먼저 하겠다고 연락을 했다고 장규성 감독은 말했다. (▼영상 확인)

 
배우 이동휘는 영화 '선생 김봉두'에서 애순이 역을 맡아 인상깊은 연기를 한 배우 이봄과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5월 개봉 예정인 영화 '어린의뢰인'에도 함께하게 되었다며 15년만에 재회한 배우 이봄과 장규성 감독의 특별한 인연도 알렸다. (▼영상 확인)

 
한편, JTBC 인문학-영화 토크쇼 '방구석1열'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며 오는 5월 3일 '1주년 특집'으로 '인권'을 주제로 한 영화를 다룬다. (▼방구석 1열 '1주년 특집' 예고편)

 
▶방구석 1열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방구석 1열' 차승원 배우가 선생 김봉두가 된 이유?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배우 이동휘 출연! "장규성 감독 응원 위해" '방구석1열' 장규성 감독 "'선생 김봉두' 산골 소년, 내 유년시절" '선생 김봉두' 아역 캐스팅 비하인드…이재응·이봄 연기 ing (방구석1열) '선생 김봉두' 감독 "김봉두, 봉투에서 따온 이름" (방구석 1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