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아인 김태희 언급 "태희 누나와 말랑말랑 잘 맞았다"

입력 2013-07-18 09: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아인 김태희 언급 "태희 누나와 말랑말랑 잘 맞았다"


유아인 김태희 언급

배우 유아인(27)이 배우 김태희(33)를 언급해 눈길을 끈다.

유아인은 최근 연예지 '하이컷'과 가진 인터뷰에서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췄던 김태희에 대해 "누나와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아인은 "누나가 오픈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 굉장히 좋았다. 다른 배경과 성격을 지닌 사람이어도 마음이 열려 있고 유연한 사람들끼리는 얼마든지 뒤엉킬 수 있다"며 김태희에 대한 호감을 나타냈다.

그는 이어 "태희 누나와는 말랑말랑하게 잘 맞았던 것 같다. 손 잡는 장면이 유독 많았는데 손을 한 번 잡아도 호감이 가는 배우였다"고 고백했다.

유아인 김태희 언급 뉴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아인 김태희 언급, 이번 작품 활약 좋았어요", "유아인 김태희 언급, 비은 지금 어디에 있나", "유아인 김태희 언급,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하이컷

관련기사

이병헌-이민정 청첩장에서 느껴지는 '신부 배려의 향기' 크리스탈 빨간 머리…파격 스타일로 신곡 기대감 'UP' 57kg 괴물 배스 화제 '사람도 집어삼킬 듯한 몸집' 김예원 교복 셀카…'교복 모델 해도 손색 없을 듯' 남녀 직장인 결혼관, 확연한 차이…'달라도 너무 달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