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대마초 혐의' 비앙카 근황 공개…비키니 입고 물놀이? "분노"

입력 2013-07-29 16: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마초 혐의' 비앙카 근황 공개…비키니 입고 물놀이? "분노"


'비앙카 근황 공개'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된 뒤 미국으로 도망간 방송인 비앙카 모블리(24)의 근황이 공개됐다.

비앙카의 지인은 최근 SNS를 통해 미국에서 잘 살고 있는 비앙카의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비앙카는 수영복을 입고 물가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십여명의 친구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며 누구보다 행복해 보인다. 그는 세 차례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3월 28일 불구속 기소됐고 4월 8일 미국으로 출국했다. 이후 세 차례 열린 공판에 출석하지 않았고 법원이 구금영장을 발부한 상태다. 법무부 출국정지 기준과 내부 지침에 따르면 피고인의 실형 선고 가능성을 고려하면 출국정지를 취하도록 돼 있다.

비앙카의 출국정지를 하지 않은 것에 대해 '실형 예상 사안이 아닌 점, 이미 자수를 했고 수사에 적극 협조했고 재판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한 점, 방송인인 점 등을 감안할 때 도피 우려가 없었다는 판단을 했다'고 설명했다. 국내에 거주하는 비앙카의 언니, 뉴욕에 사는 어머니, 함께 기소된 지인 등을 통해 추후 재판에 출석하도록 권유하고 있다.

비앙카 근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비앙카 근황 공개, 놀랍다" "비앙카 근황 공개, 조금 뻔뻔하네" "비앙카 근황 공개, 한국에 절대 안 올듯" "비앙카 근황 공개, 도피 후 물놀이? 진짜 비겁하다" "비앙카 근황 공개, 팬 이었는데 진짜 실망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알람이 소용없는 이유' 보자마자 폭풍 공감…뭐길래? 군산 여성 실종사건, 실종 전 경찰에 보낸 문자메시지엔… 전국 외식비 비교, '서울 물가 장난 아니네'…가장 싼 곳은? 이병헌 공황장애 고백 "생방송 도중 고개 숙인 채…" 깜짝 딸기찹쌀떡의 눈물, 대웅홀딩스 또 다른 갑의 횡포? 너목들 작가 종영 소감…"내 인생 최고의 행운이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