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코요태 신지 "원조 규라인, 이경규 조언에 눈물 펑펑 흘렸다."

입력 2019-07-18 15:42 수정 2019-07-18 15:49

방송 :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

지난 17일(수)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김종민과 신지가 밥 동무로 출연, 포항시 지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김종민과 신지는 남다른 무대 매너를 뽐내며 히트곡 메들리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빽가는 어디 있느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이경규가 "중요한 행사에서는 빽가를 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영상 확인▼)
 
두 번째 출연인 김종민에 반해 '한끼줍쇼' 에 처음 출연한 신지는 '원조 규라인'을 자처하며 이경규와 술을 많이 마셨다며

슬럼프 때 조언을 듣고 눈물을 펑펑 흘렸던 사연을 고백했다. (영상 확인▼)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
 

[영상] 코요태 신지 "원조 규라인, 이경규 조언에 눈물 펑펑 흘렸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규동형제-코요태, 포항공대서 '바보들의 행진' 펼쳐 '한끼줍쇼' 김종민-신지, '철의 도시' 포항시 지곡동서 한 끼 도전! '한끼줍쇼' 비밀유지 계약기간 끝난 박명훈! '기생충' 에피소드 쏟아내 '한끼줍쇼' 이광연 "문 대통령께서 '빛광연'이라 불러주셨다" '한끼줍쇼' 골키퍼 이운재 VS 이광연, 세기의 승부차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