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ITZY, 신곡 'ICY' 무대 방송 최초 공개

입력 2019-07-30 09:35 수정 2019-07-30 14:07

방송: 7월 30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0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ITZY, 신곡 'ICY' 무대 방송 최초 공개

'아이돌룸'에서 ITZY(있지)가 신곡 'ICY'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30일(화)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JYP 군단의 슈퍼 루키 ITZY가 출연해 활약한다.

ITZY는 신곡 'ICY'를 소개하는 자리에서 이 노래가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임을 밝히며 "당당하게 나를 사랑하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 최초로 'ICY' 무대를 선보인 ITZY를 본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역시 ITZY다"라며 감탄을 연발하며 "이들만의 시원한 힘이 돋보이는 여름 노래"라고 감상을 남겼다.

기세를 이어 ITZY는 신곡으로 '쟁반 댄스방' 코너에도 도전했다. 긴장되는 쟁반 아래에서도 멤버들은 러블리한 매력과 힘찬 안무를 자랑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ITZY의 신곡 무대는 30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정형돈X데프콘, ITZY 등장에 "무조건 합격" 팬심 폭발 '아이돌룸' NCT DREAM, 방송 최초 'SM 댄스 메들리' 도전 '아이돌룸' NCT DREAM 첫 출연! '아이돌999' 오디션 접수 예고 '아이돌룸' 네이처, '수타춤'으로 강남스타일 이을 글로벌 떡잎 인증 신인그룹 네이처 패기에…아이돌 전문 MC 돈희X콘희 '당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