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비 "예능서 강호동보다 신동엽·유재석 먼저 만났으면…"

입력 2019-02-15 14:59

방송: 2월 1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비 "예능서 강호동보다 신동엽·유재석 먼저 만났으면…"

비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났던 강호동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1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이범수와 비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예능 경력자'답게 여유 넘치는 태도로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몸을 쓰는 대결에서 넘치는 열정으로 다수의 명장면을 만들어내며 형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을 맺었던 비와 강호동과의 반가운 재회가 눈길을 끌었다. 비는 "강호동의 진행 방식은 옛날식이다"라며 강호동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호동이 아닌 신동엽, 유재석에게 먼저 예능을 배웠다면 어땠을까 생각한 적이 있다"라는 고백으로 강호동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

비는 "만약 다른 MC들과 먼저 시작했다면 다른 재미의 예능 스타일을 배울 수 있었을 것이다"라며 이유를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강호동의 예능 스타일을 과거 유재석과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에 함께 출연했던 이범수의 부드러운 말투와 비교하며 웃음을 안겼다.

오랜만에 예능에서 만날 수 있는 강호동과 비의 투샷은 1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김서형X오나라 출연한 '아는형님',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해 염정아가 '아는 형님' 시청 중 채팅방에 언급한 형님은? '아는 형님' 홍윤화 "남편이 나와 식사 같이 하니 9kg 쪘다" 고백 '아는 형님' 역대급 발씨름 대회! 강호동도 놀라게한 다크호스는? '아는 형님' 돈스파이크 VS 서장훈 '소고기 블라인드 테스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