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춘시대' 여대생 감성 물씬 포스터 공개…"안구 정화"

입력 2016-07-05 14:30

별다른 요구 없이도 끈끈한 케미를 선보인 배우들 덕분에

사진작가는 연신 “좋아요”를, 포스터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별다른 요구 없이도 끈끈한 케미를 선보인 배우들 덕분에

사진작가는 연신 “좋아요”를, 포스터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청춘시대' 여대생 감성 물씬 포스터 공개…"안구 정화"


여대생 밀착 동거담 JTBC '청춘시대'가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녀보감'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청춘시대'(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제작 드림이앤엠, 드라마하우스)가 셰어하우스에 함께 사는 여대생 감성이 물씬 풍기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 침대에 나란히 엎드려 밤새 좋아하는 음악부터 여행담, 연애담 등 수다를 떨던 중, 분위기에 이끌려 기념사진을 찍은 듯한 자연스러운 포스터 분위기는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가 그려갈 리얼한 여대생 라이프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지난 21일,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 한자리에 모인 배우들은 인사와 이야기를 나누며 기분 좋은 에너지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촬영이 시작되자 뛰어난 몰입력으로 각자의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원활히 작업을 이어나갔다. 특히 별다른 요구 없이도 서로가 익숙한 하우스 메이트처럼 자연스러운 웃음과 케미를 뽐낸 배우들 덕분에 사진작가는 연신 "좋아요"를 외쳤다는 후문.

시작 전부터 친근함을 드러내더니, 한 곳에 옹기종기 모여 모니터링을 하고 각자의 개인 컷 촬영을 구경하며 끈끈한 호흡을 자랑한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유쾌한 드라마 촬영장의 분위기를 스튜디오에서도 그대로 이어나가며 어느 때보다 발랄한 에너지를 선사한 배우들에게 스태프들 역시 아낌없는 칭찬과 호응을 보냈다고.

'청춘시대' 관계자는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가 죽이 척척 맞는 호흡을 보여준 덕분에 보는 것만으로도 기대되고 재밌는 포스터가 완성된 것 같다"고 칭찬하며 "안구 정화가 확실한 다섯 명의 비주얼은 물론, 이들의 각양각색 사연들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선물할 '청춘시대'의 첫 방송 날, 7월 22일을 기억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여대생 밀착 동거드라마다. '연애시대' 박연선 작가가 극본을, '사랑하는 은동아' 이태곤 PD가 연출을 맡았다. JTBC 금토 드라마로 오는 7월 22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청춘시대' 현실은? CC 아닌 C+…"청춘이라는 거짓말" 티저 '청춘시대' 박혜수 "'용팔이' 동생의 성장 보여드리고 싶다" '청춘시대' 1차 티저 영상 공개…목소리만 출연, 왜? '청춘시대' 류화영 "누가 봐도 완벽한 강이나가 되고 싶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