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해진 '남인방' 준비위해 중국행…어떤 모습 보여줄까?

입력 2014-12-04 11: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해진 '남인방' 준비위해 중국행…어떤 모습 보여줄까?

'박해진 남인방'

배우 박해진이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 사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해진이 지난 11월 30일 진혁사단의 첫 중국드라마 도전기에 힘을 보태기위해 '나쁜 녀석들' 촬영이 끝나자마자 함께 중국으로 출국하는 초특급 의리를 보인 것. 중국에 도착한 박해진은 '남인방-친구' 사전 준비를 위해 대본 및 캐릭터 회의를 참석해 본격 준비 초읽기에 돌입했음을 알렸다.

박해진의 출연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이미 3년 전, 중국을 한차례 휩쓴바 있었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 '남인방'이 40대 남성들의 이야기를 다뤘다면 '남인방-친구'는 30대 초반 남자들의 우정과 야망,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2015년 방송을 앞둔 '남인방-친구'는 명품 배우 박해진과 중국의 인기스타 장량, 설지겸 그리고 한국 최고의 제작진 진혁 사단이 연출을 맡아 촬영 전 부터 열기가 뜨거운 상황.

뿐만 아니라 박해진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평소 친분을 쌓고 있는 중국의 인기스타 장량과 의기투합해 이들의 글로벌한 만남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량은 박해진과의 친분으로 SBS '닥터 이방인'에도 깜짝 출연할 만큼 두 배우의 두터운 우정은 중국과 한국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해내고 있어 드라마에 더욱 많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박해진은 그간 중국에서 출연했던 드라마마다 시청률 대박은 물론, SBS '별에서 온 그대', SBS '닥터 이방인' 그리고 최근 OCN '나쁜 녀석들'까지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일명 '70억 뷰의 사나이', '시청률의 사나이' 라는 수식어로 불려왔던 만큼 이번 드라마에선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OCN '나쁜 녀석들'을 통해 모든 사건의 중심에 자리한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으로 활약 중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강소라, '미친몸매' 과시 3만원대 밀착옷…4개국어까지 대박 신촌 솔로대첩 열린다 '남녀 성비 걱정 없다는데…' 유승호 전역, 12월 한국·일본서 팬미팅…"행복 주는 배우 되겠다" 고(故) 죠앤 친오빠 이승현, 동생 향한 추모글…"안타까운 남매愛"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