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3' 설맞이 트로트 특집, 송가인이 소환한 '레전드' 공개!

입력 2020-01-24 17:38 수정 2020-01-24 17:44

방송: 1월 24일(금)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4일(금) 저녁 8시 50분

'슈가맨3' 설맞이 트로트 특집, 송가인이 소환한 '레전드' 공개!

설 특집 '슈가맨3'에 송가인이 직접 소환한 '레전드' 트로트 슈가맨이 등장한다.

24일(금)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가 설맞이 트로트 특집을 선보인다.

유재석 팀의 슈가맨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유했던 가수다. 유재석은 "활동 당시 충격적인 무대로 대한민국에 신드롬을 일으킨 분이다. 노래와 연기를 넘나드는 멀티형 슈가맨"이라고 힌트를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 기대감에 부응하듯 슈가맨은 여전히 주체할 수 없는 끼로 당시 춤과 노래를 그대로 재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그는 "얼마 전 천만 배우가 됐다"고 근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희열 팀 슈가맨은 제보자부터 눈길을 끌었다. 트로트계 절대 아이돌, 송가인이 직접 등장한 것. 송가인은 "트로트 계의 레전드 선배님이다 나도 이 노래를 좋아해서 정말 많이 불렀다"고 직접 소환 기원 노래를 불렀다.

송가인의 기운을 받아 등장한 희열 팀 슈가맨은 굵고 깊은 저음으로 등장부터 청중들을 사로잡았다. 일반 성인 남자도 내기 힘든 풍부한 음역대를 내는 슈가맨의 목소리에 MC를 비롯한 모두가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희열 팀 슈가맨은 이효리와 똑 닮은 과거 활동 모습도 공개해 '출구 없는 매력'을 뽐냈다.

과연 트로트 계 한 획을 그은 레전드 슈가맨 두 팀은 누구인지, 온 가족이 둘러앉아 즐길 수 있는 '흥 폭발' 무대는 24일(금)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3' 설맞이 트로트 특집에 특별 초대가수 유산슬 등장! '슈가맨3' 권진아, 유재석 팀 합류에 '사장님' 유희열 질투 폭발 '슈가맨3' 헤이즈의 '원픽 슈가맨' 등장! "날 가수로 만들어준 분" '슈가맨3' 광희, "이제 유재석 라인 아니다" 독립(?) 선언 '슈가맨3' 재석팀 '레전드 가수' 소환…유희열 "이건 특혜" 반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