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파격 예고' 랩몬스터, 믹스테잎으로 바비와 디스전 재격돌?

입력 2015-03-11 14: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파격 예고' 랩몬스터, 믹스테잎으로 바비와 디스전 재격돌?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믹스테잎 발표를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오전 랩몬스터는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 한 장과 함께 ' by Rap Monster'라는 글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랩몬스터가 '믹스테잎' 발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믹스테잎의 의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믹스테잎'이란 기존의 비트 위에 새롭게 가사를 쓰고 녹음한 곡이며 무료 배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랩몬스터가 믹스테잎을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힙합팬들과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비상업적 목적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심의를 피할 수 있어 랩퍼의 생각과 신념을 거침없이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 대중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랩몬스터와 아이콘 멤버 바비의 디스전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랩몬스터는 지난해 열린 Mnet '2014 MAMA' 무대에 출연해 바비를 디스한 바 있다.

당시 랩몬스터가 부른 'RM'의 가사에는 "믿든 말든 너네 래퍼들을 죽여", "가드 올리고 따라와봐 음치 래퍼" 라는 바비를 겨냥하는 듯 한 가사가 담겨 화제가 됐다.

랩몬스터가 다시 한 번 믹스테잎을 통해 바비와의 디스전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랩몬스터의 첫 번재 믹스테잎 은 오는 17일 0시 국내외 힙합 전문 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랩몬스터 바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