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세윤 'B급 감성' 요리 주문! 김풍 작가 '프레디 머큐리' 변신

입력 2019-05-06 14:50

방송: 5월 6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6일(월) 밤 11시

유세윤 'B급 감성' 요리 주문! 김풍 작가 '프레디 머큐리' 변신

유세윤이 'B급 감성'이 가득 담긴 요리를 주문한다.

6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B급 감성의 아이콘' 유세윤이 냉장고를 공개하며 'B급 감성이 담긴 B급 요리'를 주문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공개된 유세윤의 냉장고 속에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 채소는 물론 각종 술안주 재료가 가득 나와 눈길을 끌었다. 유세윤은 "술을 좋아해 아내와 함께 집에서 매일 마신다. 아내가 술안주를 잘 만들어준다"며 오붓하게 '홈술'을 즐기는 애주가 부부임을 인증했다. 또한 유세윤은 "주꾸미 먹고 싶다고 하자 아내가 바로 집에서 해주더라. 근데 사실 밖에서 먹고 싶단 뜻이었다"라고 겸언쩍어하며 아내가 집에서 식당을 방불케 하는 대형 철판에 주꾸미 요리를 하고 있는 영상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B급 감성의 대통령' 유세윤은 "비주얼은 B급, 맛은 A급인 B급 요리를 부탁드린다"라며 유세윤다운 특이한 요리를 주문했다. 이에 B급 요리 대결에 나선 김풍 작가는 '프레디 머큐리'를 패러디한 '프레디 풍큐리'로 변신, 유현수 셰프는 본인의 닮은꼴로 완벽 변신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를 본 유세윤은 "분장한 채로 졌을 때 모습을 상상하니 너무 설렌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진 요리 대결에서 '풍큐리'로 변신한 김풍 작가는 연신 "에오 에오!"를 외치는 가하면, 유현수 셰프 또한 분장에 완벽 심취한 모습을 보여 유세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후 완성된 요리 시식에 나선 유세윤은 "다 잡았다! 요리와 비주얼까지 모두 재밌다!"라며 극찬과 함께 폭풍 먹방을 펼쳤다.

유세윤의 B급 감성과 함께 입맛까지 사로잡은 요리를 선보인 셰프의 정체는 6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사랑꾼 유세윤 고백 "아내 환갑 때 업고 들어갈 계획"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신현수X김예원 아찔한 하룻밤의 후폭풍 '아이돌룸' 선후배특집…김종민, 청하 '동생돌' 지원사격! '랜선라이프' 최초공개! 크리에이터 서경석의 모습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