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광희, 4MC 무자비한 폭로전에 진땀

입력 2019-03-02 17:41

방송: 3월 3일(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3일(일) 밤 10시 50분

'요즘애들' 광희, 4MC 무자비한 폭로전에 진땀
'요즘애들' 광희, 4MC 무자비한 폭로전에 진땀

광희의 순탄치 못한 하루가 공개된다.

오는 3일(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돌아온 예능 대세 광희를 둘러싼 MC의 무자비한 폭로전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5MC는 '민요 청년'을 만나 '세계최초 민요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하지만 녹화 시작부터 현장 곳곳에서 불만의 아우성이 속출했다. 이유는 고정으로 합류한지 3주차된 신입MC 광희가 녹화 시간에 늦은 것. 광희는 석고대죄했지만 분위기는 풀리지 않았고, 이는 광희의 순탄치 못한 하루의 시작을 예고했다.

이어 MC들은 민요를 배우며 재담을 주고받았다. 광희가 '요즘애들'에서 "너무 많은 걸 한다"고 투덜대자, 대선배 유재석이 "황광희가 오면서 스케줄 맞추느라 녹화 날까지 바뀌었다. 선배들, 스태프들 스케줄까지 바꾸게 한다"고 밝히며 폭로전의 포문을 열었다. 김신영 역시 "세상에 이런 톱스타가 어디 있겠냐"며 폭로전의 종지부를 찍었다. '황광희 디스전'을 방불케하는 폭로에 영혼까지 탈탈 털린 광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광희는 지각을 만회하기 위해 사비를 털어 제작진에게 선물을 했다. 시기부적절한 뇌물(?)은 오히려 주위의 반발을 사며 상황을 악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요즘 대세, 광희의 힘든 하루는 오는 3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남다름, 아름답고 서늘하다…'아름다운 세상' 1차 티저 공개 '아는 형님' 차태현 "김종국에게 노래 부탁하면 언제든 불러줘" '해볼라고' 양세형, "안영미 같은 여자는 안 만나" 독설 '해볼라고' 모바일 IT 기업 카카오 도전! 최고의 인재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