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극과 극 온도차 눈빛 포착 (ft. 흔한 부-자 모먼트)

입력 2018-06-11 14:35 수정 2018-06-11 14:37

단정한 슈트 벗고 편한 차림의 김명수…뭘 해도 올바르다!

김명수, 섣부른 선의에 대한 경계…'아버지 때문'?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단정한 슈트 벗고 편한 차림의 김명수…뭘 해도 올바르다!

김명수, 섣부른 선의에 대한 경계…'아버지 때문'?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극과 극 온도차 눈빛 포착 (ft. 흔한 부-자 모먼트)

'미스 함무라비' 얼굴도, 생활도 '바른' 김명수의 세상 어색한 부자(父子)의 일상이 공개됐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측은 11일 원칙주의 판사 임바른(김명수 분)의 부모님을 향한 극과 극 온도차 눈빛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우월한 비주얼에 섹시한 두뇌까지 지닌 넘사벽 능력의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은 완벽해 보이지만, 그에게도 아픈 곳은 있다. 세상을 바꾸기 위해 어디든 달려 나가던 언론인이지만, 정작 자신의 가족은 내팽개쳤던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바로 그것. 임바른이 섣부른 선의를 경계하는 이유 역시 아버지의 영향이기도 하다.

그래서일까 공개된 사진 속 임바른의 상반된 태도가 눈에 띈다. 단정한 슈트가 아닌 편안한 차림으로 엄마의 말에는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귀를 기울이는 모습은 영락없이 착한 아들의 모습이다. 반면, 아버지와의 대화에서는 눈을 맞추기는커녕 심드렁한 표정이다. 보기만 해도 세상 어색한 부자의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11일) 방송 될 7회에서는 '민사 44부'가 부모님의 재산을 둘러싼 형제들의 재판을 맡게 된다. 피보다 진한 재산을 쟁취하기 위해 총알 없는 전쟁을 펼치는 형제들의 재판을 통해 아버지에 대해 냉소적이던 임바른이 '가족'의 의미에 대해 되짚어 보게 될 예정. 그로 인해 아버지에 대한 오해와 원망의 벽이 조금이나마 허물어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미스 함무라비' 제작진은 "재산을 두고 다투는 가족 간의 재판을 통해 판사로서 뿐만 아니라 인간 임바른의 성장과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감을 자극하며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미스 함무라비' 7회는 오늘(11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스 함무라비' 바람 잘 날 없는 민사44부…'말잇못' 재판 현장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X류덕환 눈호강 브로맨스, 아~주 칭찬해!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본격 짝사랑 스타트! 고아라에 고백 '미스 함무라비' 전국 5.1% 수도권 5.6% 또 자체 최고 경신! '미스 함무라비' 법원 꽃청춘 4인방, 한밤의 술집 회동 포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