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종합] '날보러와요' 브룩 쉴즈 노사연X일일 엄마 조세호, 폭소 만발

입력 2018-11-21 00: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종합] '날보러와요' 브룩 쉴즈 노사연X일일 엄마 조세호, 폭소 만발

'날보러와요' 노사연이 브룩 쉴즈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20일 방송된 JTBC '날보러와요-사심방송제작기'에서는 노사연이 지난 주에 이어 남편 이무송에게 '브룩 쉴즈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노사연은 남편이 해주는 메이크업에 연신 불안감을 내비쳤다. 이에 이무송은 아랑곳하지않고 과감히 손을 움직였다. 노사연에 메이크업을 해주던 이무송은 "자주 볼 수 없는 아내의 얼굴을 이렇게 자세히 볼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고 말했다.

이어 노사연은 "신혼 때 내 모습 기억나냐"고 물었고, 이무송은 "예뻤다. 소피 마르소 같았다"고 답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이섀도를 하면서는 "노사연 씨 이미지의 80%는 눈이라고 생각한다. 그만큼 눈이 예쁘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이내 "근데 무서울 때는 눈이 정말로 무섭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무송은 노사연에게 메이크업을 해주는 게 어색한 듯 "기분이 조금 묘하다. 마음이 짠한 부분도 있고, 이렇게 변할 동안 '우리가 같이 살았구나' 하는 느낌도 들고 그렇다. 즐겁지만 또 안쓰러운 마음도 있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화장도 창의적이어야 한다는 이무송은 노사연의 입술에 검은색 립스틱을 칠해 위기를 불러오기도 했다. 메이크업이 끝나기 전까지 거울을 볼 수 없는 노사연은 불안한 듯 연신 이무송에게 질문을 했다.

이윽고 브룩 쉴즈로 변신한 노사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동안 말없이 거울을 바라보던 노사연은 이무송에게 "호러물이에요?"라고 물었다. 거울을 높이 든 채 "이게 흉기로 변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하기도. 이무송은 "가을의 깊은 맛도 있고, 겨울을 맞이하는 마음가짐도 있다. 계절에 맞는 메이크업이다"며 급히 해명해 폭소를 자아냈다.

노사연은 "남편이 언제 화장을 해주겠나. 이 프로그램이 아니었다면 평생 해보지 못했을 텐데 남편이 제 얼굴에 메이크업을 해줬다는 게 기분이 너무 좋았다. 얼굴 그대로 남편이랑 저녁 먹으러 갔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런가 하면 조세호는 산후조리원에서 지내고 있는 의뢰인에게 6세 아들을 돌봐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조세호는 승우를 만나기 위해 집을 찾았다. 최연소 고객을 만나기에 앞서 조세호는 스파이더맨 복장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이어 승우는 조세호를 보자마자 "조모시기"라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승우는 "TV에서 봤다. 조모시기 맞네"라고 놀려대 조세호를 당황케 했다. 승우는 조세호와 갑자기 춤을 추며 흥을 발산하기도.

유치원 야시장에서 승우와 함께 슬라임 팔기에 나선 조세호는 '유치원 핵인싸' 승우 덕분에 혼이 쏙 빠진 모습을 보였다. 승우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장사 솜씨로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세상 쿨한 듯 했지만 조세호와 헤어질 때는 속상한 듯 눈도 마주치지 못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조세호는 "다음에 만날 때까지 씩씩하고 건강하게 지내라"고 말했다.

정여진 기자 jeong.yeojin@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