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2년만의 재회' 이소연, 여심잡는 도도 커리우먼룩 화제

입력 2014-06-10 09:41

비주얼은 기본 센스는 옵션! '10점만점에 10점'을 외치는 패셔니스타!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주얼은 기본 센스는 옵션! '10점만점에 10점'을 외치는 패셔니스타!

'12년만의 재회' 이소연, 여심잡는 도도 커리우먼룩 화제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쳐나가고 있는 JTBC 주말연속극 '12년만의 재회: 달래 된, 장국'(극본 김이경 / 연출 김도형 / 제작 드라마하우스)(이하 '12년만의 재회')의 여주인공 장달래로 열연중인 이소연이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여심마저 사로잡은 것.

이소연이 분한 장달래는 당찬 부산소녀에서 임신과 유산이라는 아픔을 딛고 12년간의 미국 유학 생활을 마친 뒤 금의환향한 캐릭터. 이소연(장달래 역)은 장달래(이소연 분)가 지닌 감성과 성격을 스타일링에도 꼼꼼하게 녹여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고 있다.

드라마 속 이소연의 패션은 장달래 캐릭터의 고고함과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키고 있다는 평.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그녀의 패션 감각은 배우 이소연의 우월한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더욱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실제로도 이소연은 의상, 소품은 물론 헤어와 메이크업 등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하며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고. 감정 이입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 그녀의 열의는 장달래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는 원동력이 되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소연씨 패션까지 눈여겨 보게 된다!", "장달래 스타일링은 비주얼은 기본 센스는 옵션인가요?!", "장달래 패션, 정말 탐난다. 어디 가면 살 수 있나요?", "이소연, 역시 명불허전 패셔니스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일숙(서우림 분)이 함초(정인선 분)에게 훈(오승윤 분)과 결혼하라는 선전포고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고순(배종옥 분)과 훈을 기함케 했다. 이에 훈과 함초가 부부의 연을 맺게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소연표 장달래 패션으로 인해 더욱 화제 몰이에 나서고 있는 '12년만의 재회'는 매주 토?일 밤 8시 45분에 JTBC를 통해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12년만의 재회' 남궁민-이소연, 볼수록 끌리는 자석 로맨스! '12년만의 재회' 이태임, 남궁민-김시후 들었다 놨다~ '12년만의 재회' 데니안-아영, 첫 만남에 파출소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