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카라 둘 중에 하나, 이별의 아픔 표현하며 눈물 '뚝뚝'

입력 2013-08-21 17: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카라 둘 중에 하나, 이별의 아픔 표현하며 눈물 '뚝뚝'


'카라 둘 중에 하나'

걸그룹 카라의 신곡 '둘 중에 하나'가 선공개됐다.

카라의 소속사 DSP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카라의 신곡 '둘 중에 하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라의 신곡 '둘 중의 하나'는 블루스 장르로, 떠난 연인을 놓지 못하고 갈등하는 여자의 마음을 세심하게 표현했다.

이는 그간 카라가 발랄하고 섹시한 노래를 해오던 것과는 다른 모습으로, 어쿠스틱한 악기로 멤버들의 음색을 살려 듣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했다.

카라 '둘 중의 하나' 뮤직 비디오에서도 달라진 모습이 보였다. 멤버들은 각자의 연인에게 상처받은 아픔을 눈물 연기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카라는 다음달 2일 음반 발매 행사를 통해 타이틀 곡 '숙녀가 못 돼' 첫 무대를 공개한다.

카라 둘 중에 하나 선공개에 네티즌들은 "카라 둘 중에 하나, 발랄한 카라가 달라졌네", "카라 둘 중에 하나, 무대가 기대된다", "카라 둘 중에 하나, 블루스도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카라 둘 중에 하나, DSP 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천의 얼굴 가진 미녀 '오늘은 레이디가가, 내일은…' UV 신곡 방송불가, 성적 비속어 연상 가사 어떻길래… 복수심 불타는 고양이…'이 괴로움, 꼭 되갚아주겠어' 북중미 푸에르토리코 에 '폭포 쏟아지는 바닷가' 있다? 강인 15kg 감량 "단식 다이어트로 뺐지만 추천은 못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