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경규, 방탄소년단 등장에 "제일 아끼는 아이돌"

입력 2017-09-26 15: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이경규, 방탄소년단 등장에 "제일 아끼는 아이돌"


'한끼줍쇼' 이경규, 방탄소년단 등장에 "제일 아끼는 아이돌"


'한끼줍쇼' 이경규, 방탄소년단 등장에 "제일 아끼는 아이돌"


이경규가 평소 격하게 아끼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드디어 만났다.

27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점령한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이 밥동무로 등장한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이경규가 그토록 '한끼줍쇼'에서 부르짖은 유일한(?) 아이돌로 첫만남부터 관심을 모았다.

규동형제는 밥동무를 만나기 위해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천년의 고찰 봉은사를 찾았다. 이어 법당 안에서 붓글씨를 쓰며 참선 중인 수상한 두 밥동무를 발견했다. 특히 이경규는 평소답지 않게 밥동무의 이름까지 줄줄 외우며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격하게 환영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을 향한 이경규의 애정공세는 끊이지 않았다. 높은 땅값을 자랑하는 삼성동 시내를 걷던 중 이경규는 "40년 전만 해도 강남이 논과 밭이었다. 그 때 땅을 사놓지 못한 게 지금까지 한이 된다"며, "삼성동 '테헤란로'에 이어 '방탄로'를 만들어야겠다"고 폭탄발언까지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진 삼성동 동네 탐색에서 고급주택이 즐비한 곳에 들어선 규동형제와 방탄소년단은 톱스타, CEO가 대거 거주한다는 동네의 벽에 시작 전부터 기가 눌린 모습을 보였다. 탐색 끝에 첫 벨 도전에 나선 방탄소년단 진과 정국은 '방탄'의 인지도로 자신 있게 나섰으나 만만찮은 굴욕을 겪기도 했다는 후문.

이경규의 '방탄소년단 사랑'과 삼성동에서의 한 끼 도전이 공개되는 JTBC '한끼줍쇼'는 27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김해숙-김래원 호흡에 6% 돌파…동시간대 1위! '한끼줍쇼' 강태공 김래원! 촬영 도중 실제로 물고기 낚았다 '한끼줍쇼' 김해숙 "김래원, 딸 가진 엄마 입장서 괜찮은 신랑감" '한끼줍쇼' 김해숙-김래원 출연…역대급 꽝손의 주인공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