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연경, 춤부터 노래까지 선보이며 '흥 폭발'

입력 2020-07-18 16:24 수정 2020-07-18 16:24

방송 : 7월 1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1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김연경, 춤부터 노래까지 선보이며 '흥 폭발'

배구 선수 김연경이 넘치는 끼와 흥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1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배구 선수 김연경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세계 최고의 완성형 공격수인 배구 선수 김연경이 국보급 입담은 물론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춤과 노래까지 선보인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연경은 카리스마 넘치는 첫 등장과는 달리 녹화 내내 귀여운 말투와 밝은 리액션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김연경은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입담이면 입담까지 모두를 사로잡은 '쓰리 콤보' 예능감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2교시 '아형고 체육관 MT' 코너에서는 김연경이 춤을 추면 형님들이 이를 보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가 진행됐다. 김연경의 어설픈 춤을 본 형님들은 갈피를 잡지 못했다. 이에 김연경은 답답해하며 "똑같이 췄기 때문에 헷갈릴 수가 없다"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날 김연경은 노래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폭풍처럼 몰아치는 그녀의 가창력에 서장훈은 "귀를 막아도 계속 들린다"라며 중독성을 호소했다는 후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김연경의 흥 많은 입담과 유쾌만발 예능감은 7월 1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연경 "배구팀 후배들, 내가 말 하면 울더라"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강호동 버전 '으르렁'에 엑소 반응은? '아는 형님' 몬스타엑스 주헌 "지코와 빨리읽기 대결" 도전장 '아는 형님' 선미, 지코 앞에서 "'아무노래'가 싫었다" 폭로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강호동, '그녀는 예뻤다' 댄스 섭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