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준영 황금폰' 제출받아…추가범행 여부 등 살핀다

입력 2019-03-15 20:36

정씨, 3년 전 휴대전화 포함 총 3대 제출
승리, 군 입대 연기 뜻 밝혀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씨, 3년 전 휴대전화 포함 총 3대 제출
승리, 군 입대 연기 뜻 밝혀


[앵커]

승리와 정준영 씨는 밤샘 조사를 마치고 오늘(15일) 새벽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경찰은 오늘에서야 정씨의 집을 압수수색하고, 휴대전화도 제출받았습니다.

이어서 이수진 기자입니다.

[기자]

가수 정준영씨는 오전 7시쯤 경찰 조사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21시간 가량 조사를 받았습니다.

[정준영/가수 : 회자되는 황금폰에 대해서도 다 있는 그대로 제출하고 솔직하게 모든 거 다 말씀드렸으니까…]

앞서 정씨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성들의 전화번호 등이 담긴 황금폰이 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정씨는 불법 촬영물을 대화방에 올린 2015년과 2016년 당시 쓰던 전화기 1대, 이후에 쓰던 2대 등 총 3대를 경찰에 제출했습니다.

오늘 오후 정씨의 자택을 압수수색한 경찰은 추가 범행이 있었는지, 증거 인멸이 있었는지 등을 확인할 계획입니다.

경찰은 승리의 전화기 한대도 확보해 해외 투자자를 위한 성접대 자리가 만들어졌는지 등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16시간 가량 조사를 받은 승리는 군 입대 연기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리홀딩스 대표 유모 씨와 버닝썬 직원 김모 씨 역시 밤샘 조사를 마치고 돌아갔습니다.

이들의 문자 대화방에서 여성 비하 발언을 한 그룹 씨앤블루 이종현 씨는 "잘못된 성도덕에 대한 지적을 받아들인다"고 밝혔습니다.

(영상디자인 : 박성현)

관련기사

유모 씨 "단체방 속 '경찰총장'은 총경급 인사 지칭" 경찰, 정준영·승리 밤샘 조사…승리 "입영 연기 신청할 것" '버닝썬 청문회' 된 행안위…경찰수장 "명운 걸고 수사" '경찰총장 친분' 언급…유착 의혹 '키맨' 유모 씨도 소환 "찍지 마" 녹취록 냈지만…과거 '불법촬영 무혐의'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