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2'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구구단, 첫 쇼맨으로 등장

입력 2018-01-14 16:52

방송: 1월 14일(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4일(일) 밤 10시 30분

'슈가맨2'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구구단, 첫 쇼맨으로 등장

'슈가맨2'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구구단, 첫 쇼맨으로 등장

2018년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와 구구단이 '슈가맨2'의 첫 쇼맨으로 등장한다.
 
14일(오늘) 밤 10시 30분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가 첫방송 된다. 첫 쇼맨으로는 2018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와 구구단이 함께한다.
 
뉴이스트W와 구구단은 데뷔 전 몇몇 멤버들이 오디션프로그램에 참여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들은 "데뷔 후 음악 경연에 도전한 것은 '슈가맨2'가 처음"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구구단은 "우승을 위해 새벽까지 맹연습했다"고 각오를 말했다. 뉴이스트W 역시 "그동안의 저희와는 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구구단의 멤버 세정은 지난 I.O.I(아이오아이)로서 출연한데 이어 두 번째로 '슈가맨'에 출연하게 됐다. 그는 "시즌1 녹화당시 지갑 속의 달러에 유재석 사인을 받아 스케줄마다 몸에 소중히 지니고 다녔다"며 당시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지금도 갖고 있다"며 즉석에서 '재석교'임을 인증했다. 두 사람의 훈훈한 미담을 듣던 MC 유희열은 질투심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본격적인 무대가 시작되자 뉴이스트W는 R&B에 댄스를 가미해 남성미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구구단은 90년대 고난도 힙합 춤을 선보이며 색다른 면모를 뽐냈다. 무대가 끝난 뒤 한 멤버는 바닥에 엎드릴 정도로 감격을 표했다는 후문. 이를 지켜보던 슈가맨 역시 후배 가수의 무대에 눈물을 글썽인 것으로 알려져 대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2018년 첫 역주행송 대결의 승리는 누가 가져갈지 14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슈가맨2' 박나래 "음악예능 MC는 처음" 소감 공개 '슈가맨2'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제보한 슈가맨의 정체는? '밤도깨비' 구구단 세정·미나, 마성의 먹방+완벽 가창력 뽐내 '아는 형님' 홍석천, 김영철 비밀 폭로! "데이트 장면 목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