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디데이' 재난 의료팀 4인, 단체컷 공개…강렬한 존재감

입력 2015-08-31 09:29 수정 2015-08-31 16: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디데이' 재난 의료팀 4인, 단체컷 공개…강렬한 존재감


국내 최초 재난 메디컬 드라마 JTBC '디데이'가 폐허가 된 서울 한복판에서 초췌해진 모습으로 서 있는 김영광-정소민-하석진-윤주희 주연 4인방의 찰나의 1분을 담은 단체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9월 18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 측은 31일, 숨 쉴 틈 없이 촌각을 다투는 긴급한 재난 현장 속에서 엠뷸런스에 기대 처참한 현장을 바라보고 있는 주연 4인방의 찰나의 순간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4인 방은 온몸에 검은 재를 뒤집어 쓴 상태에서 초췌해진 얼굴로 눈빛만을 형형색색으로 빛내며 엠뷸런스를 지키고 있는 모습. 마치 폐허가 된 서울을 지키는 마지막 전사들을 연상시킨다. 특히, 그들이 서있는 엠뷸런스 뒤로 무너진 주유소와 콘크리트 가루로 변해버린 건물들이 실제 재난 현장을 방불케 하며 보는 이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주유소가 무너지면서 옆 건물까지 강타한 모습이 고스란히 한 프레임에 잡히면서 재난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이에 영상을 통해 선보일 재난의 생생한 모습은 어떨지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킨다.

이에 제작진 측은 "재난 현장을 담은 4인 단체 컷이 공개됐다. 재난 의료팀(DMAT)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심혈을 기울이며 최선을 다해 만든 작품인 만큼 시청자 여러분들을 실망 시켜 드릴 일은 없을 것이다"라고 밝히며 "현실감 넘치는 스펙터클한 재난 현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매회 쫄깃한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할 '디데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JTBC '라스트'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디데이' 티저 홈페이지 오픈…9월 18일 첫방송 기대감↑ '디데이' 윤주희, 물불 안가리는 응급 간호사로 대변신 '디데이' 하석진, 냉철한 외과 의사 변신…야망남 대열 합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