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고양 Hi FC "연탄으로 올 겨울 따뜻하게 나세요!"

입력 2013-12-24 10: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고양 Hi FC "연탄으로 올 겨울 따뜻하게 나세요!"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2부) 고양 Hi FC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밀착적 행보를 이어갔다.

고양은 지난 23일 코칭스태프와 전 선수단, 임직원, 후원회, 서포터즈 및 일반 참가자 등 50여명이 모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 일대 저소득층 5가구에 대해 연탄 2000여장을 전달했다. 고양은 올 시즌 홈경기 장외 행사로 '고양 Hi FC와 함께하는 High 온도-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 기부금 모금운동을 실시했다. 모금운동은 일반 시민과 홈 관중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렇게 모인 모금액은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서 연탄으로 전환, 고양이 직접 기부 및 배달을 실시했다. 고양은 캠페인을 통해 모은 모금액과 함께 '고양 Hi FC 하이플러스(임직원 및 선수단 급여 1% 공제 기부금)'를 통해 진행된 일부 기부금도 연탄으로 전환, 기부 활동을 펼쳤다. 고양 관계자는 "지역 시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구단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지역밀착적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고양은 지난 8월부터 구단 선수 및 코칭 스태프, 사무국 직원들까지 매월 급여의 1%를 모아 사회 소외계층에게 기부하는 '하이플러스 캠페인'을 실시해왔다. 고양은 지난 11월 경기도 예비 사회적 기업으로 지정됐다.

김지한 기자 hanskim@joongang.co.kr
사진=고양 Hi FC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