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샤이니 태민 "키에게 거절 당해 면회 못 가", 이유는?

입력 2021-02-20 16:50

방송: 2월 2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샤이니 태민 "키에게 거절 당해 면회 못 가", 이유는?

샤이니 태민이 멤버들의 군 생활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0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신곡 'Don't Call Me'로 돌아온 샤이니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약 3년 만에 컴백을 앞둔 샤이니가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와 함께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샤이니는 완벽한 케미와 입담으로 원조 '예능돌'다운 예능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멤버들이 군대에 가 있던 사이 홀로 활동했던 태민은 형들을 향한 귀여운 저격(?)을 날려 큰 웃음을 안겼다. 태민은 제대한 멤버들의 군대 에피소드에 익숙한 듯 리액션을 보였다. 이에 이수근은 "이미 태민이는 다 아는 얘기 같다. 어쩌면 군대는 태민이가 제일 잘 알 수도 있다"라고 꼬집었다. 이에 태민은 바로 "형들 군대 얘기는 이미 토씨 하나 안 틀리고 여러 번 들어서 잘 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태민은 "키 형 면회 가려고 했는데 거절당해서 못 갔다"라며 그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3년 만에 돌아온 샤이니의 빛나는 예능 활약상은 2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도발' 신하균 vs '경계' 여진구 격돌! 위험한 공조 본격화 '방구석1열' 김윤진 "영화 '세븐 데이즈' 어깨 무거웠던 작품" '괴물' 첫 회 시청률 5.2% 돌파!…심리 추적 스릴러의 진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